우리 신세대 스마트폰 신용대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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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리 신세대 스마트폰 신용대출

 

 

 

영업점 방문 없이 대출 가능한 스마트폰전용 신용대출

  • 대출신청 : 365일 24시간(단, 일자변경시간 00:00~00:30 제외)
  • 대출실행 : 영업일 유선확인 후 실행 가능 (당일 23:00까지)
특징
영업점 방문없이 손 안의 스마트폰으로 신청할 수 있는 편리한 신용대출
대출대상
동일기업 1년 이상 재직중이며 연소득 20백만원 이상인 고객(CB 6~10등급 제외)

  1. 대출신청일 현재 동일사업장 가입이력이 12개월 이상으로 확인된 고객
    (국민연금관리공단 정보상 자격유지기간 기준 : 휴직, 이직, 합병등 변동사항 있을시 신청불가)
  2. 소득금액증명원상 전년도 연소득이 20백만원 이상으로 확인된 고객
    (국세청 정보기준)
  3. 외부신용등급 5등급 이상인 고객
    (NICE CB, KCB CB 정보기준 중 낮은 등급을 적용)
기본금리
  • 고정금리 : 기간별 고정금리 + 가산금리
  • 변동금리 : 3개월 코리보(KORIBOR) 기준금리 + 가산금리

※ 금일 기준금리는 상단의 금리보기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※ 3개월 KORIBOR 기준금리 대출은 3개월마다 금리가 변동됩니다.

우대금리
최대 연 0.3%p까지 우대 가능

  • 우리꿈통장 계좌를 보유한 고객 : 0.2%p
  • 타겟고객 : 0.1%p
상환방법
원리금 균등 분할상환(최장 36개월, 6개월단위로 신청가능)
대출방법
  • 소득금액증명원, 국민연금가입증명서 발급 후 대출 신청시 스마트폰에 발급 번호 입력 합니다.
  • 대출승인이 난 이후 고객상담센터에서 유선으로 본인 및 재직 확인 후 대출실행이 가능합니다.
  • 본 상품은 신청시점기준으로 평가를 하기 때문에, ‘당일 신청, 당일 실행’ 원칙입니다.
    (‘유선확인 후’ 대출실행을 하지 않은 건들은, 신청일 23:00분 경에 일괄 취소)
중도상환해약금
  • 중도상환해약금 : 중도상환대출금 × 0.7% × 만기까지 남아 있는 기간 / 대출기간
본인확인
  • 최근 보이스피싱등 금융사기로 인하여, 금융감독원 지시사항에 의거 본인확인 제도가 강화되었습니다.
  • 대출신청하신 건에 대해서는 상담원을 통한 유선확인(영업일 09시~ 18시) 후 대출 실행이 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(영업일 17시 이전 신청 건에 한해 당일 유선본인확인이 이루어지며, 평일 17시 이후 및 토,일,공휴일 신청건에 대해서는 다음 영업일에 유선본인확인이 진행됩니다.)
거래제한
  • 당행의 연체대출금(지급보증대지급금 포함) 보유자, 당행에 손해를 끼친자, 신용도판단정보 등록자 등 사유가 있는 경우 대출을 취급하지 않거나 제한하여 운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연체여신 보유자로서 연체정보가 등록된 경우 대출신청이 불가능합니다. 여기서 ‘연체’란 신용정보관리 규약상에 의거 은행연합회 및 신용평가회사의 신용도판단정보상에 ‘연체’로 등록됨을 의미하며, 대표적인 항목으로는 대출금연체, 신용카드대금연체, 할부금융대금연체, 매입외환연체등이 있습니다.
유의사항
  • 대출신청전 소득금액증명원(홈텍스). 국민연금가입증명서(국민연금공단) 발급번호가 필요 합니다.
  • 당행의 심사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 대출여부 및 대출한도가 결정됩니다.
  • 약정기간 중 중도상환하는 경우 별도의 중도상환수수료를 징구합니다.
  • 기간연장 시점에서 개인신용도에 따라 대출금의 일부 또는 전부가 회수될수 있습니다.
  • 대출신청단계에서 휴대폰 SMS인증을 실시하며, ‘본인명의’의 휴대폰이 아닐 경우
    다음단계 진행이 불가능 하오니, 이점 감안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.
  •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여신거래기본약관 및 가계대출상품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※ 금리인하요구권 : 채무자인 고객은 본인의 신용상태에 현저한 변동이 있는 경우(승진, 직장변동, 직위변동, 소득증가, 부채감소, 은행의 우수고객 선정, 신용등급 상승 등)에는 증빙자료를 첨부한 금리인하신청서를 은행에 제출, 금리변경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 단, 은행의 개인신용평가시스템(CSS)평가 및 고객님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금리인하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심의필
  • 심의번호:2016.10.11 준법-2183 심의필(유효기간:2017.12.31)
문의사항
  • 우리은행 고객상담센터
    1599-5000 또는1588-5000 ☞ 스마트뱅킹상담 (0번→2번) / 대출상담 (0번→4번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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